제품 사용

A/S 안내

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웰치

안녕하세요! 웰치 서비스 매니저 입니다.

제품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A/S 신청을 통해서 접수해 주시면
빠른 연락을 통해 고객님의 불편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Step 01

    A/S 신청

    제품의 고장내용을 하단의
    A/S 센터에 연락해
    연락합니다.

  • Step 02

    고장내용 확인

    등록하신 고장내용을
    A/S 담당자가 상세하게
    검토합니다.

  • Step 03

    결과 확인 및 방문

    고장내용의 검토가 완료되면
    A/S 담당자가 입력하신 주소지로
   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.

업소용 A/S 문의 1899-9213
12시간 이내 A/S

무상수리

· 무상보증기간(1년)내 사용시 발생된 고장 · 당사 및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 진행 후 1년 이내의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

유상수리

· 무상보증기간(1년)내 사용시 발생된 고장 · 당사 및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 진행 후 1년 이내의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· 유리 변색 및 파손 시(유리 관련 수리는 무상보증기간 적용되지 않음) · 적합하지 않은 냄비 사용으로 인한 고장 시 · 임의로 분해하거나 임의 수리, 개조시 ·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발생 시

안녕하세요! 웰치 서비스 매니저 입니다.

제품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A/S 신청을 통해서 접수해 주시면
빠른 연락을 통해 고객님의 불편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Step 01

    A/S 신청

    제품의 고장내용을 하단의
    A/S 센터에 연락해
    연락합니다.

  • Step 02

    고장내용 확인

    등록하신 고장내용을
    A/S 담당자가 상세하게
    검토합니다.

  • Step 03

    결과 확인 및 방문

    고장내용의 검토가 완료되면
    A/S 담당자가 입력하신 주소지로
   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.

가정용 A/S 문의 1566-5322

무상수리

· 무상보증기간(1년)내 사용시 발생된 고장 · 당사 및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 진행 후 1년 이내의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

유상수리

· 무상보증기간(1년)내 사용시 발생된 고장 · 당사 및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 진행 후 1년 이내의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· 유리 변색 및 파손 시(유리 관련 수리는 무상보증기간 적용되지 않음) · 적합하지 않은 냄비 사용으로 인한 고장 시 · 임의로 분해하거나 임의 수리, 개조시 ·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발생 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