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웰치
제품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A/S 신청을 통해서 접수해 주시면
빠른 연락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.
Step 01
A/S 신청
제품의 고장내용을 하단의
A/S 센터에 연락해
연락합니다.
Step 02
고장내용 확인
등록하신 고장내용을
A/S 담당자가 상세하게
검토합니다.
Step 03
결과 확인 및 방문
고장내용의 검토가 완료되면
A/S 담당자가 입력하신 주소지로
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.
업소용 A/S 문의 1899-9213
12시간 이내 A/S
무상수리
· 무상보증기간(1년)내 사용시 발생된 고장 · 당사 및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 진행 후 1년 이내의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
유상수리
· 무상보증기간(1년)내 사용시 발생된 고장 · 당사 및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 진행 후 1년 이내의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· 유리 변색 및 파손 시(유리 관련 수리는 무상보증기간 적용되지 않음) · 적합하지 않은 냄비 사용으로 인한 고장 시 · 임의로 분해하거나 임의 수리, 개조시 ·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발생 시
제품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A/S 신청을 통해서 접수해 주시면
빠른 연락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.
Step 01
A/S 신청
제품의 고장내용을 하단의
A/S 센터에 연락해
연락합니다.
Step 02
고장내용 확인
등록하신 고장내용을
A/S 담당자가 상세하게
검토합니다.
Step 03
결과 확인 및 방문
고장내용의 검토가 완료되면
A/S 담당자가 입력하신 주소지로
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.
가정용 A/S 문의 1566-5322
무상수리
· 무상보증기간(1년)내 사용시 발생된 고장 · 당사 및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 진행 후 1년 이내의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
유상수리
· 무상보증기간(1년)내 사용시 발생된 고장 · 당사 및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 진행 후 1년 이내의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· 유리 변색 및 파손 시(유리 관련 수리는 무상보증기간 적용되지 않음) · 적합하지 않은 냄비 사용으로 인한 고장 시 · 임의로 분해하거나 임의 수리, 개조시 ·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발생 시